안녕하세요, T국의 선주광 선생입니다.

작성자
BoazSun75
작성일
2021-09-27 22:49
조회
108
안녕하세요, 새생명 가족 여러분.

여러분 모두 건강하게 잘 지내시는지요? 무더운 여름도 이제 다 지나고 제법 많이 선선해지는 것 같습니다. 다가오는 가을에도 ㅅ영의 바람이 새생명 안에 시원하게 불고 구석구석까지 스치기를 소원합니다.

최근에 있었던 저의 4역에 대해 여러분들과 나누고자 합니다. 저는 이곳 현지 청년들과 청소년들, 그리고 나미촌 4역에 계속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1. 찬양팀 4역

올해 여름 방학 기간 중에는 찬양팀을 맡아 양육하고 훈련시켰는데, 아주 좋은 성과를 보이고 있습니다. 방학 기간 동안 매주 목요일과 토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강훈을 하였습니다. 기초적인 발성 연습부터 시작하여, 찬양곡들의 박자와 음계 등 악보에 따라 정확하게 부르는 훈련을 하였습니다.

지금은 개학하여 학생들이 일상으로 돌아갔습니다. 코로나 시기 중임에도 학교에서 대면 수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찬양 맴버가 아직 2명 밖에 없는데, 그 중에 한 명이 내년에 대학 입학을 위해 공부하느라 바빠지네요. 그래서 개학한 후부터는 매주 토요일 오후에 모여 찬양 연습을 하고 있습니다. 감사하게도, 방학 중에 강훈을 한 결과로 인해 지금 연습 시간이 세 시간 정도로 짧아졌는데도 곡에 대한 소화력이 높아졌습니다. 이전보다는 실력이 훨씬 나아졌다는 것을 느끼고 있습니다.

새로운 찬양 맴버를 찾고 있습니다만 쉽지 않네요. 꾸준히 성실하게 매주 찬양 연습 모임에 참석할 수 있어야 하는데, 청년들이나 청소년들 중에 찬양 4역에 헌신할 사람을 찾고 있습니다. 그리고 특별히 피아노나 기타를 연주하면서 노래를 부를 수 있는 사람이 찬양팀으로 들어올 수 있기를 바라고, 이를 위해 두 손 모으고 있습니다.


2. 영어 모임

제가 운영하던 영어 모임은 여름 방학 기간 중에 한 동안 휴강하였습니다. 이제 곧 다시 영어 모임을 재개할 예정입니다. 이 영어 모임을 통해 현지 젊은이들과 어린 아이들에게 접촉할 수 있는 기회가 되고, 좋은 소식을 전할 수 있는 통로가 됩니다.

뿐만 아니라, ㅅㅓㅇㄱㅇ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에게는 양육하는 단계로 이끌어 갈 예정입니다. 저는 이 일이 가장 중요한 4역이라고 생각합니다. 양육 단계까지 나아갈 수 있도록 두 손 모아 주시기 바랍니다.

한 가지 기쁜 소식은, 영어 중급반 모임에서 제가 가르치는 학생 한 명이 저의 영어 설교 통역을 맡을 정도로 영어 실력이 향상되었다는 것입니다. 학생의 이름은 투체(Tuche)라고 하는데, 현재 ㄱㅎ 찬양 4역자이고, 앞으로 영어 통역관이 될 꿈을 가지고 있습니다. 한 학생이 자신의 꿈을 이루어가는 모습을 곁에서 보는 것이 참으로 기쁩니다.


3. 나미촌 4역

나미촌 4역은 지금 재정적인 관계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코로나 사태 이후로 재정적인 지원이 줄어들기 시작했고, 올해로 들어오면서 지원이 현저하게 줄어든 상태입니다. 요즘은 이곳 물가도 급속도로 증가하는 추세라 예전보다 상황이 악화되고 있습니다. 예전에는 달러 환율이 이곳 현지 물가를 따라 잡았지만, 지금은 그러지 못하고 있을 정도로 물가가 오르고 있습니다. 나미촌 4역을 위하여 두 손 모아 주시기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저의 건강을 위해 두 손 모아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새생명 여러분들의 아낌없는 관심과 지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이성재 ㅁㅅ님과 새생명 가족 모든 분들에게 일님의 은혜와 축복이 충만하시길 바랍니다. 샬롬.


선주광 올림


두 손 모아야 할 제목 요약
1. 찬양 대원 모집
- 성실하게 연습에 참석할 수 있는 사람
- 악기를 다루면서 노래를 할 수 있는 사람
2. 양육 단계의 과정이 시작될 수 있도록
3. 나미촌 사역을 위한 재정적 지원을 위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