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명신 목사

청년, 예배, 행정
재정부, 음악부, 미디어부
교구-노스피닉스
T) 480.433.4372

하나님의 말씀으로 다음 세대를 양육하는 탁월한 교육 사역자이며 예수님의 헌신과 섬김을 본받아 가장 낮은 곳에서 섬기고 있습니다. 우리 자녀들이 복음을 통하여 하나님을 알게 되고, 예배 속에서 하나님을 경험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며 섬김이 필요한 그 어떤 곳이라도 달려가는 열심있는 사역자입니다.

박옳음 목사

English Ministry,
선교전도부,관리부
교구-챈들러/아와투키
T) 503.616.0544

청소년시기에 부모를 떠나 미국에서 유학생으로의 긴 시간을 보내며 흘렸던 많은 눈물과 겪었던 아픔으로 방황하는 중고등부 아이들을 이해하며 그들을 하나님의 올바른 길로 이끌기를 원하는 사역자입니다. 미련하고 연약한 부분을 인정하기를 부끄워 하지 않으며 그러한 정직함과 솔직함을 통해 하나님의 능력이 드러나기를 소망하는 사역자입니다. 천사와 씨름하던 야곱과 같은 마음으로 하나님의 은혜가 삶과 사역에 임하기를 늘 고민하는 사역자입니다.

원혜미 전도사

유년부
T) 562.262.1401

우리 아이들과 함께 뛰며 예배할 때에 가장 큰 보람과 기쁨을 느끼는 복음의 사역자입니다. 아이와 같이 순수한 마음과 미소가 넘치며, 누구보다 한 영혼의 구원을 위해서 기도하며, 말씀을 선포하며 이 땅의 어린아이들을 섬기고 있습니다.

이영란 전도사

초등부
T) 602.710.0669

우리 자녀들이 믿음의 기초를 쌓아갈 수 있도록 말씀으로 가르치고 사랑으로 양육하는 마음 따뜻한 사역자입니다. 예배, 찬양, 기도, 그리고 말씀의 기초를 다양한 방법으로 가르치고 있으며, 사랑과 따뜻함으로 신앙을 쌓아갈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김제니 집사

영아부
T) 213.422.9959

우리 아이들이 태어나서 가장 처음으로 예배하는 순간을 함께하는 예배 길잡이 사역자입니다. 아이들에게 하나님을 부르고, 느낄 수 있도록 말씀과 예배로 소개하며, 하나님과 인생의 첫 발걸음을 시작하게 하는 귀한 섬김으로 섬기고 있습니다.

권선영 집사

유아부
T) 630-441-7501

늘 부족하지만 하나님께 받은 사랑과 은혜에 보답하고자 애쓰는 사역자입니다.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추어 예수님 말씀을 전하는 것에 기쁨을 느끼며 맡겨 주신 자리에서 감사하며 기도하는 목자가 되기를 희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