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T국의 선주광입니다.

작성자
BoazSun75
작성일
2022-06-28 02:51
조회
499
안녕하세요, 이성재 목사님 그리고 새생명 가족 여러분.

더운 여름이지만 ㅎㄴ님의 나라를 위한 4역의 열정은 더욱 뜨거워지는 계절인 것 같습니다. 잠시나마 이곳 현지에서 진행된 4역에 대해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1. 나미촌 4역

이번 6월에는 단기 ㅅㄱ팀들의 현지 방문이 있었고, 팀들과 함께 2회에 걸쳐 나미촌에 식료품 지원을 위해 다녀왔습니다. 코로나 상황으로 인해 오래 동안 단기팀들의 방문이 없었는데, 올해 여름부터 단기팀들의 방문이 시작되어 많은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먼저 한국 YWAM 팀은 드라마와 한국 전통 부채춤을 나미촌 아이들에게 선보였습니다. 한복을 입고 화려한 부채춤을 보는 아이들이 너무 신기해하고 좋아하였습니다.


한국 YWAM팀의 부채춤 공연

그리고 미국의 뉴잉글랜드 은혜 ㄱㅎ 청소년들이 나미촌의 아이들과 함께 율동을 하고 드라마를 보여주었습니다. 함께 율동을 할 때 아이들이 얼마나 기뻐하고 신이 났었는지 모릅니다.


미국의 뉴잉글랜드 은혜 ㄱㅎ의 청소년들과 나미촌 아이들의 율동


나미촌에서 만난 아이 캉카와 함께



2. 영어 4역

가. 단기 ㅅㄱ팀과 만남

미국 뉴잉글랜드 은혜 ㄱㅎ에서 이곳 현지 청년들과 청소년들에게 Pilot English Program으로 영어를 올해 2022년부터 가르쳐 왔습니다. 이번 6월달에 이곳에 직접 방문하여 현지 학생들과 대면하여 교제를 하였습니다. Pilot English Program에는 ㄱㅎ에 나오지 않는 현지 학생들도 많이 참여하고 있습니다.

탄야(Yanya, 고2)라는 학생은 이번에 처음으로 ㄱㅎ에 방문하였고 주일 ㅇㅂ에도 참석하였습니다. 그리고 우연히 함께 왔던 그녀의 친구 에일룰(Eylul, 고2)도 처음으로 ㄱㅎ에 방문하면서 청년들과 교제하였습니다. 이 두 학생은 ㄱㅎ에 대해 아주 개방적인 마음을 가지게 되었다고 하였습니다. 특히 탄야는 한 번도 ㄱㅎ나 ㄱㄷㄱ에 접해본 적이 없었지만, 앞으로 종교를 정한다면 ㄱㄷㄱ를 선택할 것이라고 하였습니다. 참고로, 탄야는 이 지역에서 학생 체스 챔피언입니다.


뉴잉글랜드 & 안타키야 청소년들
(둘째 줄 왼쪽에서 두번째: 탄야 / 셋째 줄 왼쪽에서 세번째: 에일룰)



나. 영어 서ㅇ겨ㅇ 공부

현지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하는 10주 과정의 영어 서ㅇ겨ㅇ 공부 첫 시즌을 마쳤습니다. 아주 기본적이고 핵심적인 내용들을 다루었습니다. 이 강의를 통해 학생들은 ㅇㅅ님의 시ㅂ자가 죽음에 대한 확신을 가질 수 있게 되었다고 하였습니다. 그리고 서ㅇ겨ㅇ이 ㅎㄴ님의 말씀이라는 것을 확실하게 이해할 수 있게 되었답니다.

이곳 현지의 종교책(꾸라 ㄴ)에서는 ㅇㅅ님의 죽음을 부인합니다. 그들의 책에서는 ㅇㅅ님을 대신하여 다른 사람이 시ㅂ자가에서 죽었다고 가르칩니다. 어떤 학자들은 무명의 어떤 사람이 ㅇㅅ님을 대신하여 죽었다고 말하고, 어떤 학자들은 가룟 유다가 잡혀 ㅇㅅ님을 대신하여 시ㅂ자가에서 죽었다고 합니다. 어렸을 때부터 가르쳐 왔던 이야기이기 때문에 아무도 의심하지 않고 믿습니다. 그리고 그들의 책은 알라의 계시이기 때문에 절대적 진리라고 믿습니다. 이로 인해 아무도 그 책의 내용에 대해 절대 의심해선 안되고, 그 책의 내용에 대하여 반하는 질문을 해서도 안된다고 가르칩니다. 엄격한 종교적 신념 때문에 그들은 그 책에서 전하는 내용들을 있는 그대로 받아들이고 믿어야만 한답니다. 그래서 ㅇㅅ님의 시ㅂ자가 죽음에 대해 설득하고 가르치는 것이 결코 쉬운 일이 아니랍니다.

그리고 서ㅇ겨ㅇ책은 이ㅅ라에ㄹ 사람들에 의해 왜곡되었고 변질되었다고 믿습니다. 그래서 서ㅇ겨ㅇ책이 ㅎㄴ님의 말씀이라고 절대 믿지 않습니다. 그것은 거짓된 책이라고 믿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곳에서 진리의 좋은 소식을 전하는 데에 큰 장벽이 가로 막고 있답니다. 이 장벽 허무는 일을 이제 청소년들과 청년들에게 시작하였습니다. 하지만 이곳 현지의 법에 저촉되지 않도록 조심스럽게 진행해야만 합니다.


새생명 ㄱㅎ도 이제 바쁜 시즌에 접어든 줄로 압니다. 하시는 모든 4역에 수많은 좋은 열매들이 맺히시길 소원합니다.


선주광 올림


[ 두 손 모으기 제목 ]
1. 나미촌에도 ㅂㄱ으ㅁ화가 될 수 있도록
2. 탄야와 에일룰의 마음에 ㅂㄱ으ㅁ의 씨앗이 심어질 수 있도록
3. 영어 서ㅇ겨ㅇ 공부를 통해 현지 청소년들과 청년들이 잘 양육될 수 있도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