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T국의 선주광 선생입니다.

작성자
BoazSun75
작성일
2021-12-23 02:44
조회
968
안녕하세요, 새생명 가족 여러분

다사다난(多事多難)했던 2021년 한 해가 저물어 갑니다. 올 한 해에도 새생명 여러분들의 도우심과 배려해주신 덕분에 이곳 현지에서 맡은 4역(使役)을 잘 감당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좋은 열매도 맺을 수 있게 되어 기쁘고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나미촌(難民村) 4역(使役)

2021년 한 해 동안에도 나미촌에 필요한 식료품과 생활 필수품을 지원하였습니다. 그리고 물이 부족했던 여름에 나미촌 상수도 펌프를 새 것으로 교체하여 물 문제를 해결할 수 있었습니다. 새로 입주했던 가정을 위한 천막집도 건축하여 제공하였습니다.

그리고 나미촌에 있는 오래 된 천막집들의 지붕에서 빗물이 센다는 소식을 듣고 확인하기 위해 12월 중순에 방문하였습니다. 이곳 현지에서는 11월부터 2월까지 우기이기 때문에 겨울에 비가 많이 온답니다. 현재 서너 채의 천막집 지붕에서 빗물이 새고 있는데, 현재 공사 중에 있습니다. 아래의 사진은 빗물이 새고 있는 천막집들입니다.


무두르씨, 현재 10명의 가족과 함께 이곳 천막에서 살고 있습니다.
무드르씨의 천막집에는 바닥재로 시멘트를 까는 공사도 필요한 상황이라고 합니다.


이곳 천막에서 젊은 부부와 네 자녀가 함께 살고 있습니다.


 영어 4역(使役)

2021년 초부터 시작된 영어 사역이 현지 청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처음에 대여섯 명으로 시작된 모임이 현재 13명 정도로 성장하였습니다. 영어 모임에 참여하는 현지 청년들 중에는 신앙을 가진 사람들, 교회 출석 하면서 신앙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 그리고 신앙이 전혀 없는 사람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영어 모임의 취지는 아직 좋은 소식을 접하지 못한 현지 청년들에게 접촉할 수 있기 위한 매개체로 활용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영어 모임에 참석하는 청년들 중에 좀더 깊은 관심을 보이는 사람들을 초청하여 양육하는 단계로 나아가는 것이 주목표입니다.


 찬양 4역(使役)

이곳 현지 사역 중에서 가장 시급한 4역 중의 하나라고 여겨집니다. T국의 현지 ㄱㅎ(敎會) 대부분이 소규모의 공동체이기 때문에 음악에 소질이 있는 현지인을 찾는 것이 쉽지 않습니다. 특히 이곳 현지인들은 학교에서 음악을 배우지 않아 음계(音階)조차 모르는 사람들이 대부분입니다. 그래서 올해 6월부터 찬양대원들을 대상으로 발성 연습을 시작하였습니다. 지금은 예비 찬양 대원들 4명이 합류하여 함께 발성 연습을 하고 있습니다.


매주 토요일 2시간씩 찬양 연습을 하고 있습니다.


 청소년 청년 양육 4역(使役)

2022년부터 청소년 청년들을 대상으로 한 제자화 사역을 시작할 예정입니다. 첫 양육 기간은 10주에서 15주로 계획하고 있으며, 참가자는 아직 미정이지만 대략 2~3명 정도가 참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정말 중요한 4역이기에, 이 4역이 꼭 시작될 수 있도록 두 손 모아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전세계적으로 확산되어 가는 코로나 변이로 인해 여러 가지 어려운 상황을 맞이하고 있지만 새해에도 ㅈ(主)님의 은혜로 잘 극복하시고 많은 열매 맺으시길 소망합니다.

Merry Christmas and Happy New Year!


T국 안디옥에서
선주광 올림


[ 두 손 모으기 제목 ]

1. 찬양 대원 모집
- 성실하게 연습에 참석할 수 있는 사람
- 피아노 및 기타 연주자
2. 양육 단계의 과정이 시작될 수 있도록
3. 영어 모임을 통해 현지의 많은 청년 청소년들에게 다가갈 수 있도록 두 손 모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