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T국의 선주광 선생입니다.

작성자
BoazSun75
작성일
2021-10-11 03:11
조회
859
안녕하세요, 새생명 가족 여러분.

어려운 코로나 시국에 여러분들의 가정과 하시는 모든 일에 ㅎㄴ님 아버지의 은혜와 사랑과 축복이 넘치시길 바랍니다.


1. 나미촌 식료품 지원

새생명의 후원으로 10월 7일 나미촌에 식료품을 지원할 수 있었습니다. 이번 식료품 지원에는 특별히 한국 라면 50박스도 포함되었습니다.

기저귀

버터

라면과 식용유

나미촌 아이들에게 한국 라면을 먹어보았느냐고 물어보았는데, 이전에 먹어보았다고 하면서 너무 맛있다고 하였습니다.

그런데 나미촌을 방문한 날 학교에 등교하는 날이어서 어린 아이들만 몇몇 보였습니다.

나미촌 아이들

여러 번 방문했던 곳이라 그곳의 아이들과 많이 친해졌습니다.


2. 찬양 4역

다음 사진은 저와 함께 찬양 4역을 하는 학생들입니다.

Agape Worship Team - Nisan (니산), Tuche(투체)

감사하게도 지난 주에는 찬양팀에 신입생이 한 명 들어와서 함께 훈련받고 있습니다.

신입 찬양 대원 - idil (이딜)


3. 영어 모임

10월 8일부터 영어 4역이 다시 시작되었습니다. 감사하게도 미국에 있는 온누리 한인 ㄱㅎ의 지원을 받아 화상으로 일대일 영어 수업이 시작되었습니다.

올해 4월에 미국 한인 ㄱㅎ의 도움을 받아 일차적으로 화상 영어 수업을 시작했었는데, 이곳 현지에서의 반응이 아주 좋았습니다. 처음에는 현지 학생들 8명이 참여하였습니다. 그런데 이번에는 감사하게도 14명이 참여하고 있습니다.

영어 화상 수업에 참여하는 학생들은 T국과 S국의 사람들입니다. 그들 중에는 신앙을 가진 사람, 신앙이 아직 없지만 ㄱㅎ에 출석하는 사람, 그리고 신앙이 아직 없지만 호감을 가진 사람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영어 모임은 현지 청년들과 청소년들에게 다가갈 수 있는 아주 좋은 매개체가 되고 있습니다.


새생명의 도움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새생명 모든 분들이 건강하시고 평안하시길 소원합니다.


선주광 올림


두 손 모으기 제목

1. 찬양 대원 모집
- 성실하게 연습에 참석할 수 있는 사람
- 악기를 다루면서 노래를 할 수 있는 사람
2. 양육 단계의 과정이 시작될 수 있도록
3. 영어 모임을 통해 현지의 많은 청년 청소년들에게 다가갈 수 있도록 두 손 모아 주세요.